question_answer
  • 라그: 맨시티 아스날도 떨어져서 다 같이 리그에 집중하게 생겼지만...

  • 라그: 운영 그지같이 하느니 차라리 떨어지고 리그에 집중하는게 나을지도여..

  • 라그: 클롭 : 아 뭐 챔스도 아니고...

  • 닥터 마드리드: 발베 어무니: 발베가 4살이었을때 아침에 일어나서 이렇게 말했다. "엄마, 아빠, 제가 경기장에 있는 꿈을 꾸었는데 모두가 저를 위해 소리를 지르고 있었어요. 다들 흰색 옷을 입고 말투가 달랐어요.” 10살, 11살 때 그는 다시 꿈을 꾸면서 “엄마, 제가 꿈꾸던 팀이 레알 마드리드예요.”라고 말했다.

  • 닥터 마드리드: 해탈한 클롭: x.com/nocontextfooty/status/1781066048705265890?s=46

  • 라그: 어찌되든 현업이랑 아마추어랑은 어떤 분야든 따라갈 수가 없져..

  • Only one: 개인유튭도있는데 심심할때 하나씩 봅니다

  • Only one: 라그님 말씀처럼 현역으로 활동하고있는사람이 그런얘기를 해주니까 더 재밌는...

  • Only one: 영상 재밌더라구요

  • 라그: 현업자가 그런거 해주면 좋죠.

로그인

취소
  • 로그인을 쉽고 빠르게!

    아래 주소를 북마크하여 접속하면, 별도의 로그인 과정 없이 빠르게 레알매니아를 사용할 수 있어요. (비밀번호 노출 주의!!)

    http://realmania.net/bbs/autologin.php?user_id=내 아이디&password=내 비밀번호

안첼로티, 최선을 다해 다른 팀들과의 승점 격차를 벌릴 것 ─ 레알매니아
News

안첼로티, 최선을 다해 다른 팀들과의 승점 격차를 벌릴 것

Ruud Moon 입력된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2024.02.26 00:41 · 1516 views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세비야와 치러질 라리가 26번째 경기를 앞두고 기자회견을 가졌다.

오늘 세비야를 만나 보여줘야 하는 모습은 우리가 이번 시즌 내내 해왔던 것으로 우리는 단단하면서도 배고프고 동기로 가득차야 할 것이다. 세비야는 우리의 최고의 모습을 끌어낼만한 팀인데, 그들은 이번 시즌 후반기에 정말 좋은 상승세를 가져가고 있기 때문이다.

좋은 소식을 먼저 이야기해보자. 우리 팀은 훈련을 잘 마칠 수 있었고 경기를 준비할만한 시간도 가졌다. 곧 있을 경기에서 우리의 최고를 보여주길 희망한다. 우리는 지금 리그 1위 팀이고, 그걸 시즌 끝까지 유지하고 싶다. 라리가가 지금 우리의 손 안에 있지만, 우리는 넘어져선 안된다. 따라서 모든 경기는 다 중요하다. 2주 전, 나는 우리가 80점 승점을 향해 간다고 말했고 그 분기점을 지나면 우리는 리그 우승에 한걸음 더 가까워진 상태일 것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게 우리가 100% 우승한다는 이야기는 아니다. 그러나 우리가 우승에 가까운 것은 사실이다.

뤼디거

아주 좋은 상태다. 완벽하게 회복했다. 오늘 경기에서 뛸 것이고, 그가 돌아오는 것은 좋은 일이다. 추아메니는 그동안 센터백으로 뛰면서 훌륭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안토니오의 복귀는 우리에게 자신감을 가져올 것이다.

크로스의 독일 국가대표팀 복귀

크로스가 내게 국가대표팀에 복귀한다고 말해줬다. 그 사실이 그의 이번 시즌 경기력에 영향을 주진 않을거다. 우리 선수단 모두는 이번 시즌에 집중하고 있다. 그는 이번 시즌 레알 마드리드를 위해 높은 수준의 축구를 보여주고 있는데, 어떤 결정에도 그건 변함없을 것이다.

크로스의 미래

크로스에게 어떠한 조언도 주지 않았다. 그는 내 아들이 아니고, 나는 내 아들에게만 조언을 한다. 그는 충분히 깊은 생각을 갖고 있고, 그걸 토대로 그의 미래를 결정할 것이다. 그는 책임감이 강하고 모든 것에 뚜렷한 주관을 갖고 있다. 그는 그의 경기력이 떨어진다면 멈출 것이다. 그걸 느끼기 시작하지 않는다면, 그는 결코 멈추지 않는다.

멘디

수비적으로 그는 우리의 최고 풀백이다. 그는 2대1 상황을 훌륭하게 해결하는데, 그것은 비니시우스라는 훌륭한 공격 능력을 갖춘 선수와 함께 뛰기 때문이다. 멘디는 레프트백으로서 필요한 모든 것을 갖췄다. 수비적으로 훌륭하며 레프트백에서 자신에게 오는 과부하를 잘 해결하고 있다.

비니시우스 주니오르의 포지션

비니는 안쪽에서도 잘 할 수 있다. 센터 포워드로서는 아니겠지만, 2톱의 일원으로서 말이다. 그가 외곽에서 뛰는 것을 더 좋아하는 것 또한 알고 있다. 그는 안쪽에서 경기를 풀어나가는 부분에 있어서 많은 성장을 이뤘다. 나는 선수의 특성에 따라 그 선수가 가장 편안한다고 느끼는 위치에서 선수가 뛰어야 한다는 주의인데, 레프트 윙에서 지금 그가 그렇다.

모드리치와 그의 미래

모드리치가 앞으로 뭘 할지는 잘 모르겠다. 기자회견에서 사적인 것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겠다. 모드리치 자신이 원하고, 여기 모인 모든 사람들이 원하는 것은 그가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환상적인 플레이어로 남아주는 것이다. 어떻게 될지 두고보자.

아르다 귈러

선수들간의 경쟁에 관한 것이다. 나는 11명의 선수들을 골라야 한다. 귈러는 부상으로 인해 꽤 오랜 시간을 뛰지 못했고, 적응하는데에 꽤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그는 아직도 아주 어리기에 인내심을 갖고 기다릴 필요가 있지만, 이미 자신이 보여줄 수 있는 것들을 경기장에서 증명했다.

세르히오 라모스

라모스가 온다. 베르나베우는 가장 따뜻한 환영을 해줄 것이다. 그는 그런 환영을 받을 자격이 있다. 레알 마드리드의 레전드이기 때문이다. 그는 환상적인 주장이었고, 엄청나게 좋은 성격과 특징을 갖고 있었다. 나는 말디니, 테리와 같은 주장들과도 함께 해본적이 있지만, 이러한 주장들은 선수단에 형언하지 못할 분위기를 만들고 이끌어준다.

크로스-모드리치 더블 피보테를 세울 예정인지

내가 예전에 도나도니와 레이카르트를 함께 기용했던 전술이 그들에게도 적용될 수 있을 것이다.

엔드릭의 합류

아직 구체적으로 이야기가 진행되진 않았다. 그가 오면 그는 우리 1군 스쿼드에 합류할 것이다. 오늘 미래에 대한 질문들이 참 많은데, 우리 레알 마드리드의 미래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나를 즐겁게 만든다(역자: 그만큼 우리 레알 마드리드의 미래가 밝다). 내가 온통 집중하는 것은 곧 있을 경기다.

원문 보기

emoji_emotions좋아요 5명이 이 글을 좋아합니다

댓글 2개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