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_answer
  • San Iker: 훔멜스는 볼로냐와 협상 중이나 마드리드의 관심을 알고 대기 중임 - 가제타, 아스

  • San Iker: 돈 많이 벌었는데 수비수 좀 사주십쇼 회장님

  • San Iker: 레알 마드리드가 축구 구단 최초로 한 시즌 매출 1b 유로를 넘겼다고 합니다

  • San Iker: www.realmadrid.com/en-US/news/club/latest-news/ejercicio-economico-2023-24-23-07-2024

  • no6Redondo: 레니폼 입은 여자분들에게 눈이 저절로 가는게 ㅋ

  • no6Redondo: 요새 시내 지나가다 레알 유니폼 자주 보네요

  • San Iker: 데드풀&울버린 대박인가보군요. 아 빨리 주말아 와라

  • 아자차타: 안버지 종신

  • 마르코 로이스: 얘가 대깨꾸 시전 중이긴한데 바르사가 워낙 재정이 엉망진창이라 바이아웃이 있는데도 질질 끌리고 있는중인데 어떨지 봐야할듯 ㅋㅋㅋ

  • 마르코 로이스: 안노리는게 이상하긴 하죠

로그인

취소
  • 로그인을 쉽고 빠르게!

    아래 주소를 북마크하여 접속하면, 별도의 로그인 과정 없이 빠르게 레알매니아를 사용할 수 있어요. (비밀번호 노출 주의!!)

    http://realmania.net/bbs/autologin.php?user_id=내 아이디&password=내 비밀번호

크로스 은퇴때문에 전술적으로 걱정이네요 ─ 레알매니아
Fútbol

크로스 은퇴때문에 전술적으로 걱정이네요

축신왈왈이 입력된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2024.06.21 17:20 · 1324 views
크로스만큼 정확한 패서
겜 조율 능력 이걸 우리는 너무 오랜기간
동안 누려 왔습니다

근데 그런그가 떠났습니다
유일한 대체자인 모드리치는 늙었고 서브...
카마빙가가 이를 대체 해주길 바라지만
솔직히 아직 그수준은 아니라고 봅니다

뭐 솔직히 크로스는 저평가에 아이콘이죠
크로스가 워낙에 쉽게 플레이해서
평가 자체가 너무 않 좋죠

개인적으로는 크로스가 독일 유로 우승 만들고
발롱까지 타는걸 보고 보고 싶네요
그러면 지금의 저평가는 사라질거 같네요

안영감이 워낙에 위대한 감독이라
해답을 찾을거라고 생각 하지만
크로스 없는 레알의 선수들의 움직임을 생각하면
걱정되네요

댓글 11개

축구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