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_answer
  • Iker_Casillas: 왜저래 돈도 많은 양반이 짜치게

  • TheWeeknd: 돈은 안주면서 행운을 빈다 자랑스럽다..개웃기네

  • 마르코 로이스: RMC) 음바페는 2월 보너스인 80m은 줬지만 3, 4월 급여를 안줌. 잘못하면 피파에 제재당할수 있음

  • TheWeeknd: ㅋㅋㅋㅋㅋㅋ

  • Raro: 다소의역 : (임금체불하며) 너 이 바닥 좁다?

  • 마르코 로이스: 나세르: 음바페에게 행운을 빈다. 그가 자랑스럽다. 그는 해외에서의 도전에 대한 야망을 숨기지 않았었다 (월급을 안주며)

  • 마르코 로이스: 흐비차 쓰려다가 음바페로 써버렸네 ㅋㅋㅋㅋㅋ

  • 마르코 로이스: [일 마티노] 파리 흐비차 영입 위해 100m 오퍼

  • 마르코 로이스: 아 뭐래

  • 마르코 로이스: [일 마티노] 파리 음바페 영입 위해 100m 오퍼

로그인

취소
  • 로그인을 쉽고 빠르게!

    아래 주소를 북마크하여 접속하면, 별도의 로그인 과정 없이 빠르게 레알매니아를 사용할 수 있어요. (비밀번호 노출 주의!!)

    http://realmania.net/bbs/autologin.php?user_id=내 아이디&password=내 비밀번호

레버쿠젠 44경기 무패기록과 울팀 기록 비교 ─ 레알매니아
Fútbol

레버쿠젠 44경기 무패기록과 울팀 기록 비교

안뱅바요르~ 안녕하세요~~
2024.04.19 09:53 · 1618 views
렙쿠

리가 29전 25승 4무
포칼 5전 5승
유로파 10전 8승 2무

종합 44전 38승 6무
(44경기 무패 ing)


레알

리가 31전 24승 6무 1패
코파 2전 1승 1패
수페르코파 2전 2승
챔스 10전 7승 3무

종합 45전 34승 9무 2패
(16경기 무패 ing)


소형의 레버쿠젠이 기존 유베의 43경기 무패를 넘어 5대리그 최장 무패라는 역사를 썼고
진행형이네요 대단합니다

기록을 세우는 가운데 버저비터에 가까운 골이
나온 경기가 여럿 있었는데
현재 이 팀의 위닝멘탈리티가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는 부분이네요

하지만 울팀도 이번시즌 atm 원정 제외 라는 말을 붙이면
무패의 팀인거 아시나요? ㅋ;;;

물론
조항없이 무패라는 절대적인 사실
이를 통해 참가한 모든 대회에서 생존중
승률
여러 면에서
렙쿠의 기록과 행보까지 못 미치는건 사실이지만

유럽대항전 난이도가 더 높은 무대에서
특히 이티하드 원정에서 지지 않고
살아돌아온 울 팀도
충분히 역대급 시즌을 보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atm 원정만 잘 극복했어도 기록경신 우리가 먼저 했을지도 모르죠 ㅎㅎ)

다행히(?) 이번시즌 울팀의 천적이라 할 수 있는 atm을 잔여 일정상 더는 만나지 않게 됐으니

atm원정 제외라는 꼬리표를 달 지언정
무패로 시즌 마무리 하면서
더블 달성 기원합니다
emoji_emotions좋아요 2명이 이 글을 좋아합니다

댓글 5개

축구게시판